제일 많이 쓰는 주식 증권사 MTS 어플 추천 TOP 5

주식 투자를 처음 시작하거나 다른 증권사 어플을 알아보고 있다면 주식 증권사 MTS 어플 추천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TS 어플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주식 증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아무래도 이용편리성과 낮은 수수료가 아닐까 싶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주식 증권사 어플 TOP 5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잘 맞는 주식 어플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초보자도 수익내는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
주식 스팸 광고 문자 차단 신고하는 방법

주식 어플 추천 TOP 5

1. 키움증권 영웅문

키움증권 어플 홈

키움증권 영웅문 어플은 국내에서 제일 많은 이용자수를 보유하고 있는 증권사 어플에 속합니다.

키움증권 영웅문S 어플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키움증권은 증권사 중에서도 매우 낮은 매매 수수료를 자랑하며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는 0.015%입니다.

14년이 넘도록 주식 증권사 어플 시장에서 1위를 점유하고 있으며 낮은 신용이자와 높은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 또한 존재합니다.

자주 진행하는 키움증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수수료 없이도 키움증권을 이용하거나 현금($40)을 지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2. 나무증권

나무증권 어플 홈페이지

나무증권은 NH투자증권에서 만든 모바일 증권사 브랜드로 모든 업무가 비대면, ARS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모바일 증권 나무어플은 구글플레이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만 가능하기 때문에 미성년자는 가입이 어렵지만 수수료 평생 무료 헤택과 편리한 U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생우대 수수료 혜택을 받고 계좌를 개설하면 주식 매매 수수료가 거의 없다시피할정도로 낮습니다.

또한 실시간 뉴스를 제공하여 주식 매매 시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홈

미래에셋증권은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자산을 보유한 증권사로 미국 주식 또는 해외 주식 매매 시 추천하는 증권사입니다.

미래에셋증권 어플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미국 주식 시세를 파악할 수 있으며 최소 수수료가 없고 미국 주식 거래 시 0.25%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국내 주식 수수료 또한 혜택을 받는 경우 평생 우대로 0.0036%라는 매우 낮은 수수료율을 자랑합니다.

전반적으로 빠르고 직관적인 UI 덕분에 공모주를 청약하거나 미국 주식을 거래할 때 자주 이용하는 증권사입니다.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4. 삼성증권 mPOP

삼성증권 어플 홈

삼성증권은 삼성생명의 자회사로 일반 고객의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지만 전년도 평균잔고를 통해 우대 등급부터 SNI Honors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어플은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증권에서는 ai 추천 서비스 로보굴링을 통해 투자목적과 방법, 수익률에 따른 포트폴리오를 자동으로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로보굴링은 특정 상품에 치우치지 않는 분산투자를 통해 국내 외 펀드와 함께 ETF에 투자하여 간편하게 분산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5. 토스증권

토스증권 어플 홈

토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토스증권은 관심 종목 또는 특정 종목이 5% 상승 하락 및 공시, 신저가 신고가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성년자 또한 토스증권을 통해 비대면 주식 계좌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법정대리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토스증권에서는 실시간 TOP100 인기 주식부터 구매 TOP100, 수익률 TOP100 등 다양한 테마의 인기 주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주식 종목에 활성화되어있는 커뮤니티를 통해 각 종목마다 다른 투자자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자동 주식 모으기와 소수점 거래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해외주식 거래의 경우 0.1%로 다소 높은 편에 속합니다.

토스증권은 토스 어플 내 제공되는 ‘주식’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